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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a-Cola

by 두삿갓 2024. 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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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에 코카콜라는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음료를 만드는 기술 혁신을 만들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는 2024년에 같은 돌파구를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By Jon Quast – 2024년 2월 1일 오전 3:59
핵심 사항
코카콜라의 프리스타일 기계는 코카콜라가 실제 소비자 데이터의 보고를 수집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는 2024년에도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며 자체 혁신 파이프라인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기계는 Kraft Heinz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슬리피 Kraft Heinz가 더 나은 최고의 성장을 여는 것을 도울 수 있을까요?
그의 경력 초기에, 연속 발명가 딘 케이멘은 계단을 올라갈 수 있는 휠체어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널리 채택되지 못했지만, 그는 2001년에 그의 유명한 세그웨이 운송 장치를 출시하기 위해 이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세그웨이의 출시 이후, 카멘은 개발도상국을 위한 정수 장치인 자신의 심장에 가까운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것이 보급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세계적인 영향력을 감안할 때, 코카콜라는 이상적인 파트너였습니다.

그 정수 장치를 밖으로 내보내는 대가로, 코카콜라는 자체적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도울 카멘이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2009년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기계의 출시로 이어졌습니다.
프리스타일 기계는 코카콜라에게 진정으로 혁명적이었습니다.

소비자들이 이전에는 분수 음료 선택권이 소수에 불과했던 반면, 프리스타일은 소비자들에게 150가지 이상의 맛 선택권을 제공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분명히 선택의 여지가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 혜택은 소비자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코카콜라에도 프리스타일 머신에 숨겨진 혜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크래프트 하인즈(KHC -0.59%)가 2024년 유사한 자체 기계를 출시하면서 활용하고자 하는 혜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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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구축

 

5월에, 크래프트 하인즈는 리믹스라고 불리는 기계를 발표했습니다:

200가지 이상의 맛이 나는 소스를 분사할 수 있는 디지털 터치스크린 장치입니다.

비록 얼마 전에 발표되었지만, 그 기계는 올해 단지 선별된 파트너들과 테스트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당시 보도자료에서, 크래프트 하인즈는 그 기계가 "크래프트 하인즈가 소비자 트렌드와 맛 선호도를 실시간으로 이해하고 반응하는 것을 도울 통찰력 있는 엔진과 비즈니스 모델 인에이블러"로 의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경영적인 과장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회사는 진지합니다.

한편, 코카콜라의 프리스타일 기계는 매장 진열대에 있는 네 개의 새로운 탄산음료의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이 맛들은 스프라이트 체리, 체리 바닐라를 넣은 콜라, 오렌지 바닐라를 넣은 콜라, 그리고 라이모네이드를 넣은 스프라이트 딸기입니다.

이 제품들은 프리스타일 기계의 다년간의 광범위한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푸드 다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코카콜라 프리스타일 장비 전략의 부사장 펠리시아 헤일(Felicia Hale)은 소비자 데이터가 "우리의 파이프라인과 혁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알려주는데 정말로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리믹스(Remix) 기계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이것이 크래프트 하인즈 투자자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는 대형 소비재 회사로 맥 앤 치즈(Mac & Cheese), 싱글즈(Singles), 쿨에이드(Kool-Aid), 오스카 메이어(Oscar Mayer), 맥스웰 하우스(Maxwell House) 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회사는 다양한 사업이지만 조미료와 소스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회사는 2월 14일까지 2023년 재무 결과를 보고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2023년 1분기까지 조미료와 소스의 순매출액은 67억 달러로 전체 순매출액의 무려 34%에 달합니다.

그 67억 달러의 전년 대비 순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이므로 크래프트 하인즈는 분명히 뭔가를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판매량보다는 가격 상승이 어느 정도인지는 불확실하지만 가격 상승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가정해도 무방합니다.

크래프트하인즈가 조미료와 소스의 양을 늘릴 수 있다면, 이것이 사업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더 좋을 것입니다.

리믹스 기계를 제자리에 두고, 식품 서비스 파트너들이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투자자들이 공식 출시를 기다렸다가 관심을 끌만한 부분이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크래프트 하인즈 주식은 거의 5년 동안 거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의 수익도 중립 상태에 있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는 주식이 여기에서 이익이 된다면 더 나은 속도로 성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리믹스 기계가 더 나은 성장을 위한 한 가지 길일 것입니다.

하지만 성과를 거두기까지는 몇 년 또는 그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지금으로서는 주주들이 크래프트 하인즈 주식을 보유해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회사는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것이고, 배당금을 지불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주식을 사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는 지금 당장 기다릴 것입니다.

하지만 코카콜라는 이미 그것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리믹스 기계를 주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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